보아는 데뷔 21년 만에 첫 걸그룹으로 태연 효연 등과 함께 7인 한정 그룹을 결성했다!

girls on top (got)은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여성 아티스트들이 컨셉에 따라 새로운 유닛을 선보이는 신개념 프로젝트이다. 첫 유닛'got the beat'을 시작으로 각 유닛이 공개될 예정이다 BoA

뉴스/girls on top (got)은 sm 소속 여성 아티스트들을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유닛을 선보이는 신개념 프로젝트이다. 첫 그룹'got the beat'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매력의 유닛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갓더비트 (got the beat)는 강렬한 댄스곡과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하는 그룹이다.보아를 비롯해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 아에스파 카리나와 윈터 등 k 팝 대표 그룹의 멤버 7명으로 구성됐다.

BoA놀라운 점은...보아가 15세 데뷔 (2000년 8월 25일)를 기준으로, 당시 태연& 효연은 11세, 슬기& 웬디는 5세, 마리나는 5개월, 윈터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각 세대의 팬계를 주름잡던 sm 다운 말이다.

BoA BoA
27일 새벽 첫 티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네티즌들은 대박도 sm 답다 사진만 봐도 대단하다 superm 같은 건가?아니면 이벤트용으로 한번 해 보는 건가요?, 보아대박이야...나이도 안 차이 나고 기세 당당하다 멤버들의 그룹 대단하다 근데 태연이는 데뷔만 몇 번 했네와!어떤 그룹인지 1월 1일 꼭 봐야겠다, 그룹도 참신하다, 좋은 종목이다 등등.

한편 이들은 내년 1월 1일 오후 1시 (시간) 열리는 글로벌 무료 온라인 콘서트'smtown live 2022:smcu express@kwangya'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예정이다.

BoA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