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일 인기아이돌 김로운 (사진)이 9월 말 첫 방송되는'바퀴 달린 집 4'에 고정 게스트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9월 3일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인기 아이돌 김로운 (본명 김로운)이 9월 말 첫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 바퀴 달린 집 4 」에 고정 게스트로 합류했다고 한다.
오는 9월 말 첫 방송 예정인'바퀴 달린 집'은 현재 시즌 4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고정 게스트인 성동일, 김희원 외에 아이돌 출신 방송인 김로운이 합류해 막내라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바퀴 달린 집은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기능 업그레이드가 기대된다.이번 시즌 효율을 극대화한'드림 키친'을 설치, 이동 중에도 현지의 대표 음식재료들을 보여줄 수 있어 다채로운 요리 퍼레이드가 펼쳐지는 것은'바퀴 달린 집'의 또 다른 볼거리다.한층 업그레이드된 주방에서 어떤 요리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지 궁금하다.
이 외에도 이번 시즌엔'바퀴 달린 집'역사상 가장 넓은 침실이 등장했고, 특히 집 안에서도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친근함이 더해졌다고 전했다.동시에 새로운 바쁜일을 맡은 탤런트 김로운,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무엇보다'바퀴 달린 집 4'에는'배우가 궁금해하는 배우, 배우가 보고 싶은 배우'를 게스트로 초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