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스트로 키즈 (stray kids)의 앨범이 올해 미국 앨범 판매량 2위에 올랐다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 (stray kids)의 앨범이 올해 미국에서 2위에 올랐다.jyp는 이날 소셜네트워크서비스 x (본명 트위터)의 미국 음악 차트 분석 계정인 차트 (chart)를 인용했다 ACK20230904001200881_01_i_P4

남성 그룹 stray kids의 앨범이 올해 미국 음반 판매량 2위를 차지했다.

jyp는 이날 소셜네트워크서비스 x (본명 트위터)의 미국 음원차트 분석 계정인 차트 데이터 (chart data)를 인용해 이같이 밝혔다.테일러 스위프트가 1위를 차지했다.

stray kids 가 지난 6월 발표한 정규 3 집'5-star (★★★★)'는 올해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k 팝 앨범이다.현지 가수들이 포함된 종합 판매차트에서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 midnights >와 < speak now >, 트래비스 스콧의 < 유토피아 >에 이어 4위에 올랐다.

stray kids는 12일 (현지시간) 미국 뉴저지 주 푸르덴셜센터에서 열리는 제40회 mtv 비디오 어워즈 (mtv vma)에 출연해 정규 3 집 타이틀곡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데뷔 후 첫 돔 투어를 시작한 이들은 이달과 다음달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과 도쿄돔에서 콘서트를 갖는다.이들은 23일 (현지시각)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2023년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 (2023 global citizen festival) 에도 참가한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