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은 tvn'마우스'주연을 맡아 이승기, 이희준과 호흡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

박주현은 자신이 주연한 영화 「 데스티니스 탐정 」이 아직 방영되지도 않았는데 새 영화 「 마우스 」를 선보였습니다.박주현이 tvn 새 드라마'm'에 합류했다고 어제 (4) 일본 스포츠조선이 보도했다 朴柱炫주연한'좀비 탐정'이 아직 방영도 안됐는데, 박주현이 새 마우스'를 선보입니다!어제 (4) 일본 스포츠조선은 박주현이 tvn 새 드라마'마우스'에 합류했다고 보도했지만 소속사는"논의 중"이라고 밝혔다.mouse는 태아 유전자 검사로 산모의 배 속에서 사이코패스를 가려낼 수 있는데 당신 뱃속의 아이가 사이코패스라면 당신은 출산할 것인가 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질문을 시작으로, 소재가 상당히 새로운 드라마.극본은 「 신의 선물-14일 」 「 black 」 최란.주연에는 이승기만 출연하는 것으로 확정된 상태다. 박주현과 이승기는 이희준과 함께 정신적 질환을 가진 살인마를 상대하는 형사 콤비를 이루는 역할을 맡게 됐다. 朴柱炫박주현이 맡은 역할은 할머니에게 의지하는 문제아 고교생'오봉이'로, 억세고 씩씩하며 버릇없는 아이였다.박주현이 출연을 확정할 경우 넷플릭스 인성과외 (휴머니티 101;kbs'좀비탐정'이후 세 번째 주연작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朴柱炫
박주현은"인간 과외"에서 부자 부자 부자 딸 배규리, 그녀의 부모에 대한 어떠한 요구와 명령도 감히 거역하지 못하고, 막대한 압력을 짊어짐 그녀는 몰래 동창 오지수와 함께 범죄, 그녀는 놀라운 명성을 얼마 지나지 않아 연속해서 새로운 주연 배우로, 한국 매스에이에 의해"괴물 신인"명성이 진짜로.
朴柱炫
'마우스'는 내년 상반기 등장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 8월 31일 첫 방송된'좀비탐정'은 박주현의'인성과외'와는 정반대의 개그를 볼 수 있다.
朴柱炫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