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환은 율희의 임신을 4개월 만에 인정하고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ft 아일랜드 민환 (25)은 결혼 발표 4개월 만에 피약혼녀 율희 (20)의 임신을 인정하고 오는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지난해 9월 열애를 인정했다
ft 아일랜드 민환 (25)은 결혼 발표 후 4개월 만에 약혼녀 율희 (20)의 임신을 인정하고 오는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지난해 9월 열애 중임을 인정한 민환과 율희는 올해 초 결혼을 발표하면서 율희의 임신소식도 함께 알려졌다. 그러나 당시 둘은 시인도 부인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민환은 지난 9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내가 아빠가 되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율희의 임신을 인정했다.이와 함께 율희는 출산 후 휴식을 취한 후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며 팬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다음은 민환 팬카페 글 전문안녕하세요!나는 민 씨 ㅋ ㅋ 오랜 만에 팬 카페에와 서 보면 아주 오래전에는 일이 생각나 ㅜ는 지난 수년간의 일이 마치 꿈처럼 지나 간 느낌..지난 연말 공개연애부터 올해 초 깜짝 결혼까지..다들 당황하셨을 것 같은데..다만 현실적인 말보다 진심을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어서이 글을 씁니다!처음에는 저도 걱정이 많았습니다. 열여섯 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지금까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께 제 결정으로 실망하실 까봐 걱정도 됐습니다.그래서 시간이 흐르고 이제서야 이렇게 말씀 드리게 된..내 상황이 머릿속에 정리될 때까지 한 번 또 한 번 생각했다.저 자신의 대소사를 제일 먼저 ft 아일랜드를 열심히 응원하고 좋아하고 항상 맨 앞에 서있는 프리마돈나 분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나 곧 아빠가 된다!!저는 아직 젊은 아빠가 되기에는 많이 부족합니다..하지만 저는 좋은 아빠, 그리고 아이에게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내 생각이 가장기 쁜 소식을 빨리 알 려 드릴을 태명은 zzang. (짱이)!그가 빨리 태어나서 모두가 우리의 장이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초음파 사진만 봐도 너무너무 예뻐요!결혼식은 아내가 몸을 충분히 추스른 뒤 10월 19일에 올리겠습니다!ft 아일랜드 바텐더로서, 드러머로서, 지금까지 정말 열심히 앞으로만 달려왔습니다. 미래는 주위를 둘러보겠습니다. 내 옆, 뒤에 누가 있는지. 천천히 걸으면서 바라봅니다.결혼을 결심하고, 아빠가 되기 위해 준비를 하던 어느 순간, 이전과는 다른 세상이 너무 많이 보이기 시작했어요!하루하루가 소중하고 감사해요..한 사람의 남편으로, 한 아이의 아빠가 된 지금의 내가 새로운 삶의 일부가 되고, 지나간 순간들이 좋은 추억이 되고, 지금이 순간이 좋은 추억이 되는 날이 있으면 좋겠다.나는행복하게살것이다!!여러분 많이 응원해주세요!!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민환, 율희가 최연소'아이돌 부부'겸'아이돌 부모님'이 된 것을 축하합니다.